롯데시네마, '퇴마록' 단독 재개봉..이벤트 풍성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퇴마록'
/사진='퇴마록'

롯데시네마가 K-애니의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퇴마록' 극장 재개봉을 추진하는 가운데 시너지를 높일 콜라보 미니 전시와 팝업 스토어도 함께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단독 재개봉하는 '퇴마록'은 이우혁 작가가 집필하여1000만 부 판매 신화를 이룬 한국 오컬트 판타지 소설 '퇴마록'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퇴마사들이 절대 악(惡)에 맞서는 대서사의 시작을 담은 오컬트 판타지 블록버스터 '퇴마록'은 한국적인 요소로 완성된 흥미로운 K-오컬트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 서사, 후속편을 암시하는 여운 짙은 엔딩까지 전 세대의 지지를 받으며 50만 관객을 돌파하는 흥행 기록을 세웠다.


이에 롯데시네마는 극장에서 '퇴마록' 속 세계로 이끄는 '미니 전시'를 오픈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한 이번 전시는 '퇴마록'의 주요 인물들과 장면 아트웍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시회 관람자 대상으로 ▲퇴마록 로고 보틀, ▲일러스트 엽서, ▲부적, ▲아크릴 키링 랜덤1종, ▲주악산행 티켓 등 특전을 '전종 증정'한다. 더불어 '굿즈 팝업'에서는 ▲아크릴 스탠드 10종, ▲아크릴 블록 키링 6종, ▲원화 엽서 세트 2종, ▲목각인형 디자인 양면쿠션4종 등 다양한 종류의 굿즈도 새롭게 선보이며 <퇴마록> 팬들의 덕후력을 풀충전시킬 계획이다.


또한 롯데시네마는 애니메이션 장면을 현실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콜라보 카페'와 '필름한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극장을 찾은 팬들이 다채롭고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전시 기간동안 월드타워 '랑데자뷰'에서는 '퇴마록' 콜라보 카페를 열어 ▲해동밀교의 밤 에이드, ▲현암의 월향 딸기라떼, ▲승희의 핑크오오라에이드, ▲박신부의 성수 말차라떼, ▲준후의 주술 말차 블렌디드, ▲스페셜 퇴마 케이크, ▲아스타로트의 유혹 등 영화 소재에 걸맞게 특별 구성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한다. 콜라보 카페에서 디저트 메뉴 주문시에는 ▲티 코스터 랜덤 1종, 음료 메뉴 주문시에는 ▲아크릴 스트로우픽 랜덤 1종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퇴마록' 영화 팬들이 사진으로 영화를 추억할 수 있도록 '필름한잔' 이용 시, '퇴마록' 테마의 스페셜 프레임 5종을 출시해 즐길 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퇴마록' 극장판 프로모션 전시와 굿즈 팝업 및 다양한 이벤트는 오는 7월 25일 부터 8월 17일 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다.


롯데컬처웍스 진성규 컬처스퀘어사업팀장은 "상영관을 활용한 랜덤스퀘어와 씨네파크 곳곳에서 '퇴마록' 세계관을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아이템을 준비했다"라며 "'퇴마록'이라는 인기 IP와의 협업을 통해 극장 곳곳에서 누릴 수 있는 스페셜한 경험도 제공하고 영화 관람의 즐거움도 배가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뉴진스 vs 하이브 어도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