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톰 홀랜드, 팬들에 둘러싸여 날았다..'스파이더맨' 촬영 시작 [★할리우드]

발행:
김나연 기자
톰 홀랜드 / 사진=소니 픽쳐스
톰 홀랜드 / 사진=소니 픽쳐스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에서 스파이더맨 역을 맡은 톰 홀랜드가 팬들에 둘러싸여 촬영을 시작했다.


10일(현지시간) 소니픽쳐스는 "Day one back in the suit. The story continues with #SpiderManBrandNewDay"(다시 수트를 입은 첫날.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와 함께 이야기는 계속된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스코틀랜드 글래스고 중심부 보스웰 스트리트에서 진행된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의 촬영 현장이 담겼다. 스파이더맨 역을 맡은 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으로 분장한 채 등장했고, 여러 팬들이 그의 촬영 장면을 지켜봤다.


영상 속 톰 홀랜드는 "기분 좋다. 오늘이 첫날이다.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촬영 네 번째 날이다. 수트를 입어보니 왠지 모르게 색다른 느낌이 든다. 게다가 촬영장에 팬들이 온 것도 처음이라 팬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촬영장에 낯익은 얼굴들이 몇 명 있다. 최선을 다할 거고, 잘 되길 바란다. 딱히 부담감은 없다"고 덧붙였다. 특히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 코스프레를 한 팬들과 다정하게 인사를 나눈 후 촬영에 돌입했다.


한편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데스틴 크리튼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내년 7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볼살 오르면 임신인가..편안해질 권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