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니콜 키드먼, 키스 어번과 이혼 "각자 월 소득 1억 이상..위자료 無"[★할리우드]

발행:
김나연 기자
니콜 키드먼, 키스 어번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니콜 키드먼, 키스 어번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배우 니콜 키드먼이 컨트리 가수 키스 어번과 19년 간의 결혼 생활을 마치고, 이혼한다.


지난 9월 30일(현지시간) CNN, BBC 등 다수의 현지 매체는 니콜 키드먼이 테니시주 법원에 "니콜 키드먼이 최근 법원에 이혼 소장을 제출했고, 결혼 생활이 '합의할 수 없는 차이'로 인해 더 이상 유지될 수 없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이는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의 별거 보도가 나온지 딱 하루 만이다. 피플은 두 사람의 이혼 조건을 상세하게 밝혔다. 특히 키스 어번은 지난 8월 29일, 니콜 키드먼은 9월 6일에 두 딸의 공동 양육권을 다루는 양육 계획서에 서명했다.


부부의 양육 계획 합의서에 따르면, 두 딸은 1년 중 306일을 니콜 키드먼과 함께 보내고, 59일을 키스 어번과 함께 보낸다. 키스 어번은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일요일 오후 6시까지 격주로 두 딸을 돌볼 예정이다.


키스 어번은 니콜 키드먼에게 각 자녀가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의 학비, 기타 보육 관련 비용 등 모든 금액을 지불한 것으로 알려졌다. 합의서에는 "각 당사자는 상당한 별도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성년 자녀를 양육하는 동안 두 자녀를 독립적으로 돌보고 부양하기에 충분한 수단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돼 있다.


또한 합의서에는 "상대방에게 어떤 금액 또는 형태의 위자료 또는 배우자 부양비를 지급하지 아니한다. 모든 위자료 및 배우자 부양비 청구는 당사자들에 의해 영구히 포기된다"고 명시되어 있다.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의 월 소득은 월 10만 달러(약 1억 4049만 원)를 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각 당사자가 부채에 대해 책임져야 한다"고 적혀 있다. 또한 두 사람의 공동 재산은 없다.


한편 니콜 키드먼은 과거 톱배우 톰 크루즈와 10년 넘게 결혼 생활했고,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지난 2001년 마무리됐다. 이후 니콜 키드먼은 2006년 네 차례 그래미상을 수상한 컨트리 가수 키스 어번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결혼 19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