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블랙핑크 리사, 골든글로브 데뷔..시스루 드레스 입고 레드카펫 등장 [스타이슈]

발행:
김나연 기자
블랙핑크 리사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블랙핑크 리사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첫 참석했다.


11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주 베벌리 힐튼 호텔에서 83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이 열렸고, 레드카펫에는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등장했다.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처음 참석하는 리사는 시스루 톱에 블랙 튜브 톱을 레이어드한 블랙 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그는 시상자로 나서는 것은 물론 첫 연기 데뷔작인 HBO 드라마 '화이트 로투스'(The White Lotus) 시즌3 출연 배우 자격으로, 동료 배우들과 작품을 응원할 예정이다.


'화이트 로투스' 시즌3은 이번 시상식에서 TV 시리즈 가운데 최다인 6개 부문 후보에 올랐으며, 드라마 부문 작품상 후보에도 포함됐다.


'화이트 로투스' 시즌3은 리사의 첫 연기 도전작으로 주목받았으며 리사는 호텔 직원으로, 투숙객들의 건강을 담당하는 헬스 멘토 무크 역을 맡았다. 그는 지난해 한 인터뷰에서 "첫 연기 경험이라 촬영 현장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다"며 "하지만 모두가 정말 많이 응원해줘서 큰 도움이 됐다. 그래서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83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는 영화 '어쩔수가없다'가 뮤지컬·코미디 영화 작품상, 비영어 영화 작품상, 뮤지컬·코미디 영화 남우주연상(이병헌) 등 3개 부문에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또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도 영화 부문 애니메이션 작품상, 영화 부문 주제가상(헌트릭스 '골든'), 박스오피스 흥행 성과상(Cinematic and Box Office Achievement)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황민현 '한파도 녹이는 미소'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2026 FA 1호 계약'은 롯데 투수 김상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