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왕과 사는 남자' 장항준→유해진X박지훈, '나영석의 와글와글' 출격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쇼박스
사진=쇼박스

한국 영화 최초로 단종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이 유튜브 '채널십오야'에 출연해 홍보 릴레이를 이어간다.


1457년 청령포, 마을의 부흥을 위해 유배지를 자처한 촌장과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이 유튜브 '채널십오야'의 '나영석의 와글와글' 코너에 출연해 풍성한 이야기를 나눈다.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 유해진, 박지훈, 유지태, 전미도, 장항준 감독이 오는 1월 23일 유튜브 '채널십오야'의 코너 '나영석의 와글와글'에 출연한다. 배우들과 장항준 감독은 나영석 PD의 위트 있고 편안한 진행 속에서 서로 의기투합했던 촬영 현장의 생생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웃음 가득한 티키타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삼시세끼' 시리즈를 시작으로 나영석 PD와 꾸준히 연을 이어온 유해진이 그와 어떤 새로운 토크 케미스트리를 발산할지 기대를 모은다.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은 진솔한 토크를 나누며 작품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그 뒤에 숨겨진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낱낱이 공개하며 영화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나영석의 와글와글'은 2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십오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왕과 사는 남자'는 설 연휴를 앞둔 2026년 2월 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자선공연도 파이팅!'
스트레이키즈 현진 '조각미남의 매력!'
지드래곤 '독보적 패션센스'
원지안 '사랑스런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성근 '5범'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이민성호, 일본에 충격 완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