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파반느' 감독 "고아성 최고..진정한 의미의 아름다운 얼굴"

발행:
코엑스 메가박스=김미화 기자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배우 고아성이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이종필 감독)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파반느'는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던 세 사람이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며 삶과 사랑을 마주하게 되는 영화다. 오는 20일 공개. 2026.02.12. jini@newsis.com /사진=김혜진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배우 고아성이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이종필 감독)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파반느'는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던 세 사람이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며 삶과 사랑을 마주하게 되는 영화다. 오는 20일 공개. 2026.02.12. jini@newsis.com /사진=김혜진

'파반느' 이종필 감독이 고아성에 대한 애정과 믿음을 드러냈다.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감독 이종필)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고아성 문상민 변요한 그리고 이종필 감독이 참석했다.


'파반느'는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던 세 사람이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며 삶과 사랑을 마주하게 되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 '탈주' 등 차가운 현실에 놓인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장르로 그려내며 주목받은 이종필 감독의 연출작이다.


배우 고아성이 사람들의 불편한 시선으로부터 숨은 여자 '미정' 역을, 변요한이 락 음악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요한' 역을 맡았으며 청춘 로맨스의 아이콘으로 떠오르는 문상민이 꿈을 접고 현실을 사는 청년 '경록' 역을 맡았다.


고아성은 "저에게 이 작품은 이종필 감독의 작품이라는게 가장 큰 매력이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같이 하며 배우 출신 감독님이라 누구보다 배우의 마음을 잘 이해해주는 분이라고 생각을 했다. 그래서 선택했다"라고 말했다.


이종필 감독은 "저에게 고아성 배우는 최고다. 이번 작품을 하면서 아성 배우가 저에게 촬영 전에 본인이 이번 촬영에서는 촬영 현장에서 빗겨 서 있을거 같다고 하더라. 현장에서 찍을때는 당연히 (카메라 안으로) 들어가지만 컷과 컷 사이에서는 구석에 있거나 빗겨서 있을것 같다고 그걸 어색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더라"라며 "캐릭터 본질적인 이야기였고, 그런 시작점을 잡아준게 좋았다. 어둡고 음울하지만 단계에 따라서 진정한 의미의 아름다운 얼굴이랄까 그런 모습이 있다. 누군가 정말 사랑할때 얼굴이 아름답게 보이는데 아성 배우에게서 그게 나오더라.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반느'는 2월 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요한-고아성-문상민, 영화 '파반느'에서 호흡
엔하이픈 성훈 '홍보대사 활동 수고했어요!'
대세 아이돌 다 모인 '디 어워즈' 포토월
조인성 '눈길 사로잡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이브 255억 지급하라..중대 위반 NO" 이번엔 민희진 완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