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그룹 FT아일랜드가 sg워너비와 씨야 등을 제치고 각종 온오프라인 차트를 장악하며 '집안싸움'을 벌이고 있다.
FT아일랜드는 sg워너비, 씨야와 소속사는 다르지만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협력관계.
FT아일랜드는 19일 오전 11시 현재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의 실시간 차트 및 일간 차트에서 SG워너비, 씨야 등 쟁쟁한 선배 가수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으며, 네이버 뮤직 및 싸이월드 뮤직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해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18일에는 네이버 주간 대중스타, 남성, 여성 검색어에서도 모두 1위를 차지해 FT 아일랜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을 보여줬다.
현재 대중의 인기를 받고 있는 곡은 1집 타이틀곡 '사랑앓이'. 바이브의 멤버이자 '그 남자 그 여자', '술이야' 등을 작곡한 류재현의 곡으로 대중의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와 메인 보컬 이홍기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인다 또한 10대 밴드로서의 상쾌한 매력을 선보이는 록 넘버 'F.T Island' 역시 10대 팬들의 공감을 얻으며 함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FT아일랜드는 한동안 상승세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FT아일랜드는 5000여명을 동원해 화제를 뿌린 17일 부산 팬 사인회 이어 오는 24일 오후 3시 서울 광화문 교보문고 핫트랙스 매장에서 두번째 팬 사인회를 가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