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FT아일랜드 측 "새 멤버 후보 3명..확정된 것 없다"

발행:
길혜성 기자
↑FT아일랜드의 오원빈,이재진,최민환,이홍기,최종훈(왼쪽부터) ⓒ송희진 기자 songhj@
↑FT아일랜드의 오원빈,이재진,최민환,이홍기,최종훈(왼쪽부터) ⓒ송희진 기자 songhj@


5인조 인기 그룹 FT아일랜드 측이 새 멤버와 관련, 아직 확정된 것이 없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FT아일랜드 소속사의 한 고위 관계자는 28일 오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통화를 갖고 "팬들이 FT아일랜드의 새 멤버에 대해 연습생 송승현을 유력 거론하고 있지만, 이는 단순히 팬들의 예측일 뿐"이라고 못박았다.


이 관계자는 이어 "현재 송승현 뿐 아니라 다른 연습생 2명도 FT아일랜드의 새 멤버 후보로 고려 중"이라며 "이들 3명의 후보들 중 여러 가지 측면을 종합적으로 감안, FT아일랜드의 새 멤버를 수일 내로 최종 결정해 외부에 정식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FT아일랜드의 새 멤버가 누구다라고 미리 판단하는 섣부른 행동"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FT아일랜드의 기존 멤버인 오원빈은 28일 팀을 탈퇴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오원빈을 대신한 새 멤버를 영입, FT아일랜드를 이전처럼 5인 체제로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FT아일랜드의 새 멤버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높아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서강준 '여심 잡는 손하트'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키스, 불륜 맞지만 숙행은 억울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월드컵 조 1위 가능" 전망 나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