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V.O.S 최현준, 켈리 클락슨 손잡고 美진출?

발행:
김지연 기자
최현준(사진 왼쪽)과 켈리 클락스(사진 가운데) ⓒ사진=스타제국 제공
최현준(사진 왼쪽)과 켈리 클락스(사진 가운데) ⓒ사진=스타제국 제공

팝스타 켈리 클락슨이 V.O.S의 최현준에게 미국 공연 러브콜을 보냈다.


최현준은 지난 4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켈리 클락슨 내한 공연 '올 아이 에버 원티드 투어 인 서울(ALL I EVER WANTED TOUR IN SEOUL)'의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다.


특히 이 무대에서 최현준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오프닝 무대를 빛낸 것에 대해 켈리 클락슨이 "기회가 된다면 미국 공연에서도 함께 한 무대를 꾸몄으면 좋겠다"는 속내를 비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평소에도 록 발라드에 깊은 관심이 있었던 최현준은 켈리 클락슨의 대기실을 직접 찾아 그녀의 팬이었음을 밝히며 음악적인 교감을 나눴다.


이날 최현준은 공연을 끝까지 관람하며 '브레이크어웨이(Breakaway)', '비코오즈 오브 유(Because of you)', '마이 라이프 우드 석 위드아웃 유(My Life Would Suck Without You)' 등 켈리 클락슨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열성적으로 공연을 즐겼다.


최현준은 6일 소속사 스타제국을 통해 "역시 켈리 클락슨이다. 조금의 흔들림도 없이 20여 곡을 연달아 부르는 킬러 라이브에 감탄했다. 다시 한 번 켈리 클락슨과 한 무대에 서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4일 신보를 발표한 최현준은 13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NCT위시 '첫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브 '완벽한 월드투어'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준호X김민하 IMF 이겨낸 카타르시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