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라이브 걸그룹 달샤벳, 베일벗다..6명 공개

발행:
박영웅 기자
걸그룹 달샤벳의 비키, 세리, 아영, 가은, 수빈, 지율(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사진설명: (왼쪽 위 시계방향) 비키, 세리, 아영, 가은, 수빈, 지율
걸그룹 달샤벳의 비키, 세리, 아영, 가은, 수빈, 지율(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사진설명: (왼쪽 위 시계방향) 비키, 세리, 아영, 가은, 수빈, 지율

히트 작곡가 이트라이브(E-TRIBE)가 제작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던 신예 걸그룹 달샤벳이 멤버들의 얼굴을 공개하고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29일 리더 비키(22)를 포함, 세리(20), 지율(19), 아영(19), 가은(18), 수빈(16)으로 구성된 6명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최근 'SBS 김정은의 초콜릿' 녹화를 마치고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른 달샤벳은 멤버 모두 어렸을 때부터 춤, 노래 등 다재다능한 신인 걸그룹이다. 사랑스럽고 깜찍한 매력을 무기로 내년초 가요계에 출격할 예정이다.


멤버들 모두 소속사 연습생 기간에 돌입하기 전 이미 각자가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으며 데뷔를 준비했다.


6명 멤버 가운데 비키, 세리, 아영, 지율 4명의 멤버가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동문이며, 멤버 가은과 아직 고등학생인 막내 수빈도 현재 연예 관련 학교에 재학중이다.


한편 이트라이브가 작곡한 타이틀곡 '수파 두파 디바'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달샤벳은 새해 첫날인 2011년 1월1일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