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허각·인순이, 비와 함께 깜짝 댄스타임 '화제'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


가수 허각이 인순이와 함께 비의 콘서트 무대에 깜짝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지난달 27일 대구에서 열린 비의 전국투어 공연에 두 사람이 함께 무대에 올라 공연장을 뜨겁게 달군 영상이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게재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영상 속 비는 직접 인순이와 허각을 무대 위로 올라오게 해 팬들에게 소개했다. 이어 함께 열광적인 댄스타임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허각의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5일 "대구에는 세계육상선수권대회 개막식에서 주제가를 부르게 돼 갔었다"며 "우연치 않게 같은 날 대구에서 비의 콘서트가 있었는데, 대선배 가수와 함께 공연을 보기 위해 현장을 방문했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조용하게 보고 나오려고 했는데 무대 위에서 비가 현장을 찾은 대선배와 허각을 보게 된 것 같다"며 "그래서 공연 도중 무대 위로 올라오게 해 소개 한 뒤 계획에 없던 타임을 가지게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특히 허각은 KBS 2TV '불후의 명곡2'에서도 고난도 비보잉 기술인 헤드스핀으로 그 동안 전혀 보이지 않았던 댄스실력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도 숨겨둔 끼를 보여줘 다재다능한 가수로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허각은 16일 신인가수로서 도전하는 첫 앨범 '퍼스트 스토리(First Stoy)'가 발매 되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보여 줄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TWS(투어스) '조각미남들의 출국!'
어떤 계절은 영원히 남아 '겨울의 빛'
유해진 '여유로운 미소'
김선호 '여심 잡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성근 "저를 미워하고, 저를 죽이세요"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이민성호, 김상식의 베트남과 3-4위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