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 3집 '더보이즈' 19일 발매확정..'소시의 날'

발행:
길혜성 기자
사진


9인 걸그룹 소녀시대가 정규 3집 국내 발표일을 19일로 최종 확정했다.


12일 소녀시대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측은 "신곡 '더 보이즈(The Boys)의 공개시기를 19일로 확정했다"라며 "'더 보이즈' 음원은 이날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에 발표되며, 같은 날 이 곡의 뮤직비디오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더 보이즈'가 수록될 한국 정규 3집 역시 19일 정식 출시된다"라며 "이날은 이른바 '소녀시대 데이'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당초 소녀시대는 이달 5일 정규 3집을 오프라인에서 정식 발매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미국 싱글 발매 등, '더 보이즈'의 전 세계 동시 마케팅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국내 발매 일정을 전략적으로 변경했다. 이에 소녀시대의 새 정규 앨범은 당초 보다 2주 늦게 발매되게 됐다.


소녀시대는 정규 3집 발매 이틀 후인 21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더 보이즈' 첫 방송을 갖는다.


한편 SM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미국 유니버설뮤직그룹 산하의 메이저 레이블이자 레이디 가가, 에미넴, 블랙아이드피스 등이 소속된 인터스코프 레코즈를 통해 오는 11월 신곡 '더 보이즈'의 맥시 싱글을 미국에서 정식 발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