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송중기·이광수..리쌍 콘서트 관람 '응원'

발행:
박영웅 기자
송중기 제시카 이광수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송중기 제시카 이광수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리쌍의 데뷔 첫 콘서트에 연예계 스타들이 대거 찾았다.


4일 오후 8시 서울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리쌍의 콘서트 '리쌍 극장'이 열린 가운데 이 곳에는 MBC '무한도전' SBS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스타들이 자리를 찾아 개리와 길의 데뷔 후 첫 콘서트에 응원을 보냈다.


공연장에는 소녀시대의 제시카를 비롯해 배우 송중기 이광수 등 '런닝맨'에 고정 및 게스트로 출연했던 스타들은 물론 배우 장희진 박보영 등이 참석했다. 또 길과 '무한도전'에 함께 출연 중인 유재석이 특별 게스트로 무대에 설 계획이다.


이광수와 하하는 공연 중간 영상에 출연해 특유의 개그감각을 뽐내기도 했다. 이번 음반 수록곡 '격산타우' 무대 전 공개된 영상 속에 엉터리 권법을 선보이는 도사와 제자로 출연한 두 사람은 감동 어린 공연에 큰 재미를 더했다.


특히 유재석은 '리쌍극장'의 완벽한 무대 퍼포먼스를 위해 바쁜 일정 속에도 리허설에 참여할 정도로 열의를 보이는 의리를 보이기도 했다.


또 리쌍의 오랜 음악적 동료이자 또 다른 게스트인 허니패밀리가 무대에 서며 콘서트의 마지막을 감동으로 장식할 예정이다.


그 간 '내가 웃는 게 아니야' '발레리노' '광대',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등 발표하는 곡마다 메가 히트를 기록해 온 리쌍은 1996년 처음 만나 데뷔 15년 만에 첫 콘서트를 열게 됐다.


한편 리쌍은 올해 7집 'AsuRa BalBalTa(아수라발발타)'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나란 놈은 답은 너다'를 비롯한 앨범 전 수록곡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부터 10위까지 차트를 모두 점령하는 등 음원차트를 장악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