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재범, 정유미와 뮤비속 달콤 키스신 공개

발행:
최보란 기자
ⓒ사진=사이더스HQ 제공
ⓒ사진=사이더스HQ 제공


가수 박재범이 디지털 싱글 '걸프랜드(Girl Friend)'의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정유미와 달콤한 키스신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오전 글로벌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및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박재범과 정유미의 사랑스러운 러브신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신곡 '걸프랜드'의 뮤직비디오는 이전의 작품들과 달리, 마치 한 편의 러브스토리를 보는 듯한 스토리형 뮤직비디오여서 더욱 이목이 집중되었다.


뮤직비디오는 짝사랑하는 여자를 멀리서 바라보기만 하다가 수줍게 고백하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두 사람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그려내며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아냈다는 후문.


박재범이 직접 작사한 'Girl Friend'는, 좋아하는 여자친구에 대한 감정을 표현한 밝고 경쾌한 느낌의 R&B 곡. 박재범의 미성으로 표현된 감미로운 멜로디 라인과 솔직하고 톡톡 튀는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박재범은, 종편채널 jTBC 개국프로그램 '메이드 인 유'에서 저스틴 팀버레이크, 리한나,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의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럽 녹스와 손잡고,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을 제작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키스, 불륜 맞지만 숙행은 억울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월드컵 조 1위 가능" 전망 나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