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티아라, 좀비된 이유? '러비더비' 뮤비 2탄서 공개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


그룹 티아라가 '러비 더비(Lovey-Dovey)' 두 번째 뮤직비디오를 통해 좀비로 분한 이유를 공개한다.


티아라는 3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를 통해 "'러비 더비' 두 번째 뮤직비디오를 보면 좀비가 된 이유를 이해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10일 공개될 이번 뮤직비디오는 마이클 잭슨의 스릴러 같은 호러 느낌의 영상으로 한 클럽에 좀비가 나타나게 된 후 클러버들에게 전염을 시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티아라가 3일 0시 공개한 '러비 더비' 음원은 이날 오전 11시 현재 멜론, 올레뮤직, 엠넷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하고 있다.


티아라는 멤버들 및 톱배우 차승원 등이 주연으로 나선 20분 분량의 드라마 형식 '러비 더비' 뮤직비디오를 지난 2일 오후 공개하자마자 '러비 더비'를 여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에 올려놓는 등, '러비 더비'로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을 끌어 왔다.


티아라의 신곡 '러비 더비'는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요즘 유럽과 미국에서 유행하는 클럽 음악에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가미한 강한 비트의 곡이다. 티아라는 '러비 더비'를 셔플댄스와 함께 선사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티아라는 오는 5일 엠넷의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러비 더비' 첫 무대를 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말랑한 멜로 드라마 '마이 유스'
미야오 '인형들의 공항패션'
신은수 '매력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AA-ACON, 가오슝은 K컬처 글로벌 축제 한마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ATL 이적하자마자 역전 결승 스리런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