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착시 붕대의상' 연일 온라인 '후끈'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


걸 그룹 미쓰에이가 컴백과 동시에 주말 브라운관과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20일 네 번째 프로젝트앨범 '터치(Touch)'를 공개한 미쓰에이는 지난주 각종 방송 가요프로그램 컴백 무대를 통해 매혹적인 카리스마로 퍼포먼스의 여신이 돌아왔음을 알렸다.


특히 맨몸에 붕대를 감은 듯한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일명 '붕대의상'은 연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화제를 낳았다. 한 차례 선정성 논란도 일었지만 미쓰에이는 "붕대의상은 아프고 상처받은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방법이었다"고 해명했다.


미쓰에이는 지난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의 화이트 '붕대의상'을 지난 26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매혹적인 느낌의 블랙 '붕대의상'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아울러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터치'는 음원 공개 직후,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차트 1위를 휩쓸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공개한지 하루 만에 동영상사이트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소속사 AQ 엔터테인먼트는 27일 "미쓰에이의 컴백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비주얼적으로나 퍼포먼스적으로 더욱 성숙해지고 업그레이드된 미쓰에이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