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망사' 씨엘, 2NE1 컴백 공식예고..'아유레디?'

발행:
길혜성 기자
2NE1의 씨엘 <출처=YG블로그>
2NE1의 씨엘 <출처=YG블로그>


4인 걸그룹 2NE1의 리더 씨엘이 강렬함과 섹시미를 한껏 강조하며 팀의 컴백을 공식 예고했다.


2NE1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은 25일 오후 4시께 자사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씨엘의 새 사진을 공개했다.


흑백 사진 속 씨엘은 망사 스타킹과 호피 무늬 하이힐을 신고 뇌쇄적 모습을 뽐내고 있다. 약간은 부스스해 보이는 헤어스타일 및 직각의 어깨선이 돋보이는 재킷으로, 자연스러움은 물론 특유의 강렬함까지 선사하고 있다.


YG는 이 사진에 'ARE YOU READY?'란 영어 문구도 넣었다. 사실상 2NE1의 컴백을 공식 예고한 것이다. 이는 YG가 이날 YG블로그에 재차 올린 2NE1 새 로고 아래의 '2NE1 COMMING SOON!'이란 문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2NE1 새 로고 <출처=YG블로그>


앞서 YG 측은 스타뉴스에 2NE1의 7월 국내 컴백 소식을 직접 전했다. 2NE1이 한국에서 신곡들이 수록된 새 음반을 내는 것은 1년 만이다.


한편 2NE1은 국내 새 앨범 발표 직후인 7월28일과 29일 이틀 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은 2NE1 첫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여는 콘서트다.


YG 측은 "2NE1의 첫 월드투어 '뉴 에볼루션'에는 고 마이클 잭슨의 '디스 이즈 잇 ' 콘서트 안무가였던 트래비스 페인과 비욘세 투어 밴드의 리더였던 디비니티 록스 등 세계적 아티스트들 역시 동참한다"고 밝혔다.


2NE1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등지를 돌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