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 그룹 2NE1 새 싱글 'I LOVE YOU' 발표를 시작으로 본격 컴백을 알린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9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2NE1의 새 싱글 'I LOVE YOU'를 오는 7월 5일 발표한다고 밝혔다.
새 싱글 'I LOVE YOU'는 프로듀서 테디의 작품으로 다시 한 번 2NE1의 파격변신이 기대되는 곡이다. 2NE1의 새로운 변신은 오는 7월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앞서 2NE1은 컴백 곡에 대한 제목은 물론 싱글인지 앨범인지도 전혀 밝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YG 측은 "이번 첫 번째 싱글을 시작으로 3주 뒤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다"며 "이는 앨범 전곡을 한꺼번에 소개하기 보다는 한 곡 한 곡 집중 프로모션을 하기 위한 것이다"고 전했다.
지난해 2NE1은 박봄의 솔로곡 '돈 크라이'(Don't cry)를 시작으로 '론리'(Lonely), '내가 제일 잘나가', '헤이트 유`(Hate you)', '어글리'를 차례대로 발표하며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 1위를 휩쓰는 대기록을 세워 화제를 모았다.
한편, 2NE1은 컴백과 함께 오는 7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를 도는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를 펼친다.
이번 투어에는 마이클잭슨의 'THIS IS IT' 콘서트 안무가 트래비스 페인과 비욘세 투어 밴드의 리더 디비니티 록스, 미국 슈퍼볼, 올림픽, 마이클잭슨 콘서트 무대를 꾸민 무대 디자이너 마이클 코튼,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스캇 등이 힘을 합쳤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