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보아, 섹시 카리스마 '컴백'..태민과 커플댄스

발행:
박영웅 기자
보아와 샤이니 태민 <사진=SBS '인기가요'>
보아와 샤이니 태민 <사진=SBS '인기가요'>


가수 보아가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무대로 컴백을 알렸다.


보아는 29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가요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앨범 타이틀 곡 '온리 원(Only One)'의 첫 음악 방송 무대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온리 원'은 리릭컬 힙합(Lyrical Hip-Hop)장르의 곡으로 보아가 직접 작곡, 작사한 노래로 힙합 드럼 비트에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곡이다.


이날 보아는 음악 뿐 아니라 보는 재미도 선사했다. 전반적으로 애절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노래를 배경으로 보아는 절도 있으면서도 부드럽게 무대를 지휘했다.


보아는 '온리 원'과 커플곡 '더 쉐도우(The Shadow) 등 총 2곡의 무대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샤이니의 멤버 태민이 지원 사격에 나서 선후배간의 호흡을 맞췄다.


보아 <사진=SBS '인기가요'>


두 사람이 손을 맞잡는 장면에서는 연인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고, 보아는 안무팀과 풍성한 연출로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신곡 안무는 세계적인 안무가 팀 '내피탭스(NappyTabs)'가 맡아 진행했다. 내피탭스는 마돈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제니퍼 로페즈 등 쟁쟁한 미국 팝스타들의 안무를 연출한 팀이다.


한편 지난 22일 정오에 공개된 타이틀 곡 '온리 원'은 오픈과 동시에 각종 온라인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 차트 정상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