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씨엔블루, 英공연 매진 임박 "행복해"

발행:
김현록 기자
사진


씨엔블루(CNBLUE)의 영국 공연이 매진이 임박했다.


씨엔블루는 오는 9월 22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인디고투(IndigO2) 공연장에서 3000석 규모의 '씨엔블루 라이브 인 런던' 공연을 개최한다.


19일 소속사에 따르면 록의 본고장인 영국에서의 첫 공연을 성사시킨 씨엔블루의 이번 영국 공연은 이미 좌석은 모두 매진되었으며 스탠딩 일부만 티켓이 남아 있는 상황이다.


CJ E&M 글로벌콘서트 사업부 측은 "영국 첫 진출임에도 티켓 성적이 매우 훌륭하다. 지난 M-Live LA 공연에서도 이런 흥행 가능성을 보았기에 AEG와의 연이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이번 공연은 CJ E&M 글로벌 콘서트 브랜드 M-Live 프로젝트의 하나로 세계적인 공연기획사 AEG가 지난 3월 미국 로스엔젤레스 공연에 이어 영국 공연까지 파트너사로 합류했다.


씨엔블루는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록의 본고장인 영국에서 공연을 한다니 꿈만 같다. 늘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공연으로 찾아갈 수 있다니 행복하다"고 밝혔다.


이어 "언어와 상관없이 음악은 통할 것이라 생각한다. 이번 영국 방문이 처음이라 무척 설레는데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이번 M-Live 영국 공연 이후 10월 2~21일 일본 6개 도시의 대형 경기장을 순회하는 '씨엔블루 아레나 투어 2012-컴 온(CNBLUE Arena Tour 2012-COME ON)'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