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신예 안다미로, 신곡 韓-스페인 동시 발표 속 컴백

발행:
길혜성 기자
안다미로 <사진제공=트로피엔터테인먼트>
안다미로 <사진제공=트로피엔터테인먼트>


신예 솔로 여가수 안다미로가 한국과 스페인에서 동시에 새 음반을 발표하며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지난 4월 데뷔곡 '말고'로 가요계에 데뷔, 큰 키와 만만치 않은 퍼포먼스로 가요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안나미로는 20일 낮 12시 첫 미니앨범 '힙노타이즈'를 발표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유럽의 스페인에서도 동시 발매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안다미로 소속사 트로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전 "안다미로는 최근 스페인 메이저 음반 레이블 인제니오미디어와 손잡고 한국과 스페인에서 동시에 새 앨범 을 선보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트로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어 "안다미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본격적인 유럽 진출 사실을 알리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음악 시장 공략이란 야심 찬 도전에 첫 발을 내밀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총 10곡이 수록된 안다미로의 첫 미니 앨범 '힙노타이즈'는 가요계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최준영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스페인 그리스 이탈리아 등 유럽 각지의 실력파 프로듀서들도 동참했다.


앨범 동명의 타이틀곡인 '힙노타이즈'는 이탈리아 유명 프로듀서 지오나타 카라시올로가 참여한 노래로 독특한 가사와 강렬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일렉트로닉 유로 댄스곡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매니저들 뿔났다! 박나래 사태 입장 "매니저에 갑질? 고질적 악습..강력 조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