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하이, '잇츠오버' 춤연습 영상공개 '일취월장'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YG라이프 캡쳐
ⓒ사진=YG라이프 캡쳐


가수 이하이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댄스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이하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1일 오후 자사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이하이의 신곡 '잇츠 오버(It's over)'의 춤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하이는 '1,2,3,4' 때 풋풋한 댄스를 보여줬던 것과는 달리 수개월 만에 일취월장하며 한결 자연스런 몸동작과 풍부한 표현력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특히 곡 가사 중 '앞으로 두 번 다시 두 눈 가리고 울 일 없겠지'라는 부분에서는 손가락 브이(V) 모양을 만드는 깜찍한 댄스로 16세 소녀의 귀여움을 살려 더욱 시선을 집중시켰다.


후반부에는 이하이가 직접 이름을 지어준 대형 곰 인형 '곰곰이'와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YG에 따르면 이하이는 지난 달 초부터 하루 평균 3~4시간씩 연습에 매진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모든 방면을 진두지휘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안무 연습 상황을 수시로 체크하고, 세심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하이는 지난 10일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2'에서 '잇츠 오버'의 첫 무대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심사위원 박진영은 "노래면 노래, 비주얼이면 비주얼"이라며 "이제는 정말 프로 가수 같다"고 칭찬했다.


한편 이하이는 지난 7일 첫 정규 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 중 5곡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 더블 타이틀 곡 중 한곡인 '잇츠 오버'는 현재도 여러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최정상권을 기록하고 있다.


이하이는 오는 21일 앨범 '퍼스트 러브'의 또 다른 타이틀 곡 '로즈(ROSE)'를 포함한 나머지 5곡의 음원과 오프라인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체코에 2연승 '이제 한일전이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