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봄, '봄&하이' 귀여운 불만..."얼굴이 왜?"

발행:
조은혜 기자
/사진=박봄 트위터
/사진=박봄 트위터

걸그룹 2NE1의 박봄은 후배 가수 이하이와 결성한 유닛 '봄&하이' 앨범 재킷 사진에 귀여운 불만을 표했다.


17일 박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렇게 이쁜 사진도 많은데 나도 포샵 좀 해주지. 나만 안 해주다니. 누가 보면 얼굴 정말 큰 줄 알겠어요! 미래 전략팀님들"이라는 글과 함께 재킷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재킷 사진에는 눈처럼 새하얀 화이트 풍 의상을 입은 박봄과 이하이가 서로 등을 맞댄 채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앞서 지난 16일 YG 최고 보컬 박봄과 독특한 소울 음색을 지닌 이하이가 만나 결성한 유닛 '봄&하이'가 공개됐다.


매력적인 두 보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YG 유닛 '봄&하이'는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폴 크리스마스 이즈 이쥬(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편곡해 선보인다.


이 같은 소식이 화제가 되자 박봄은 "장난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기는.. 봄&하이 포레버"라는 애교 섞은 글을 또 다시 올려 눈길을 끌었다.


박봄 불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머리 하나도 안 큰데", "둘 다 너무 예뻐요", "이하이 진짜 미모 물올랐네", "아 궁금해요", "봄&하이 화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