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지선 예비신랑 누구? 인천대표팀 승마선수

발행:
윤성열 기자
지선 / 스타뉴스
지선 / 스타뉴스


밴드 러브홀릭 출신 가수 지선(35·황지선)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지선의 예비신랑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선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는 20일 "지선이 오는 25일 인천 라마다호텔에서 그 간 교제해 온 남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울림 측에 따르면 지선의 예비 신랑은 지선과 동갑내기로 현재 인천광역시 승마대표팀 소속 선수 겸 코치인 김모씨다. 두 사람은 정식 교제를 시작한지 8개월여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울림 측은 "결혼식에는 평소 친분이 있었던 양파와 알렉스의 듀엣, 그리고 유미의 축가가 있을 것"이라며 "사회는 없고, 주례는 교회 목사님이 맡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이날 지선을 울림을 통해 눈 위에서 백마를 타고 예비신랑과 다정하게 찍은 웨딩사진도 공개했다. 순백색 웨딩드레스를 입고 미소 짓고 있는 지선과 턱시도를 입고 여유로운 표정을 선보이는 예비남편의 모습은 결혼을 눈앞에 둔 새내기 부부의 행복한 기운을 느끼게 하기 충분하다.


지선은 2003년부터 2007년까지 그룹 러브홀릭의 보컬로서 활약했다. 그룹 러브홀릭은 1세대 모던록 그룹으로 '러브홀릭(Loveholic)' '화분' '인형의 꿈' 등 여러 히트곡을 남기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2009년 앨범 '인어.. 집으로 돌아오다'를 발매하며 솔로 활동 시작, 2010년에는 제1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여자 발라드 가수상을 받았다.


윤성열 기자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묘지 지킨 ♥구준엽·"도움 필요" 가족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결별 '공식 선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