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제2의 박명수' 손헌수, 14일 가수변신 첫 싱글 공개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개그맨 손헌수의 첫 디지털 싱글앨범 '다녀오겠습니다'가 1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그 베일은 벗는다.


타이틀곡 '다녀오겠습니다'는 시카고 하우스풍의 리듬에 올해 제56회 그래미 어워드를 휩쓸었던 프랑스그룹 다프트펑크 스타일의 신나는 리듬기타플레이를 가미하여 복고, 트랜디, 인간미를 동시에 표현했다. 멜로디 중간 중간 가성 보이스를 가미하여 디스코 펑키에 소울적인 요소까지 느낄 수 있는 신나는 댄스곡이다.


곡명 '다녀오겠습니다'는 클럽을 다녀오겠다거나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작업을 걸러 다녀오겠다는 단순한 의미를 뛰어 넘어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의 세계로 모두 함께 다녀옵시다라는 포괄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손헌수의 '다녀오겠습니다'는 박명수, 손담비, 박정현, 지아, 이루, 해바라기, L.P.G 등 장르 불문하고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이주호가 프로듀싱 했으며, 박명수의 전 매니저 '정실장'으로 알려진 정석권대표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손헌수의 절친한 후배 개그우먼 맹승지가 피처링했다.


특히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신예 걸그룹 베스티의 멤버 혜연과 해령이 등장해 섹시한 댄스 퍼포먼스와 화끈한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


손헌수는 앞서 진행된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제 2의 박명수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손헌수는 14일 음원 공개 이후인 이날 오후 10시 30분 서울 홍대거리에서 홍보를 할 예정이며, 15일 MBC '쇼!음악중심'을 통해 첫 데뷔무대를 갖는다.



김수진 기자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코르티스 '엄청난 팬들과 함께 출국!'
신혜선-이준혁, 비밀의 숲 이후 8년만 재회
BTS '돌아온 방탄! 3월에 만나요!'
옴니버스 공포영화 '귀신부르는 앱 : 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발기부전'도 깠는데..전현무, 박나래 '주사이모'에 머리채 잡혔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28일 코트디부아르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