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본명 '권지안'으로 컴백...상큼+발랄 티저 공개!

발행:
조은혜 기자
/사진=권지안 트위터
/사진=권지안 트위터

가수 솔비가 본명 '권지안'으로 컴백을 알렸다.


권지안은 지난 1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번 타이틀곡 '특별해(Feat. 우연주)' 티저 영상 공개 됐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최근 뉴욕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의 한 부분으로 권지안이 거리를 자유롭게 활보하는 모습으로 담겨져 있다.


영상 속 권지안은 단발인 듯 장발인 독특한 헤어스타일은 물론 분홍색 털모자를 착용한 귀여운 모습으로 상큼·발랄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무엇보다 햇살만큼이나 눈부신 그녀의 미소가 보는 이들마저 웃음 짓게 한다.


권지안은 이번 새 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에서 타이틀 곡 '특별해' 작사에 도전 하는 가하면 활동을 쉬면서 전시회를 열었던 실력을 발휘해 앨범 재킷사진 일러스트 작업에 참여하는 등 컴백을 위해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권지안은 자신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개인 전시회를 열고,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를 발간하는 등 방송활동 외에 다양한 활동을 해온 바 있다.


이번 앨범은 오는 17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발매는 18일이다.


권지안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노래 부르는 권지안 보고 싶었어요", "컴백 완전 기대됩니다", "권지안 너무 멋지다", "얼마 전 책 출간했다고 들었는데 앨범 준비는 언제했지?", "티저 멋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지안은 14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청춘쓰리고에서 새 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 발매 기념 음악 감상회를 가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