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뮤직앤뉴 "린·이수, 이제 평생 동반자..축하해달라"

발행:
윤성열 기자
이수(왼쪽)과 린/ 사진=스타뉴스
이수(왼쪽)과 린/ 사진=스타뉴스


공개 연애 중인 가수 린(33·본명 이세진)과 3인조 그룹 MC더맥스(전민혁 이수 제이윤)의 보컬 이수(33·본명 전광철)가 결혼하는 가운데 소속사 뮤직앤뉴가 팬들의 축하를 당부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뮤직앤뉴는 29일 보도자료를 내고 "린과 이수가 오는 9월 19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10년 이상 친구로 우정을 쌓아오다 지난 2012년 MC더맥스가 린의 소속사인 뮤직앤뉴로 이적하며 같은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관계가 발전했다.


소속사는 "지난해 4월 공개 연인임을 선언, 좋은 관계로 지내온 린과 이수는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오는 9월 19일 부부의 연을 맺기로 결정했다"며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그리고 이제는 행복한 가정을 이뤄 평생의 동반자가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01년 1집 '마이 퍼스트 컨페션'으로 데뷔한 린은 2004년 발표한 2집 '사랑했잖아'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3년 MBC '해를 품은 달' OST '시간을 거슬러'와 올해 SBS '별에서 온 그대' OST '마이 데스티니' 등을 연달아 히트시켜 'OST 퀸'으로 거듭났다.


지난 2000년 그룹 문차일드의 보컬로 데뷔한 이수는 2002년 MC더맥스로 팀명을 바꾸고 '잠시만 안녕' '사랑의 시' 등의 히트곡을 냈다. 지난 1월 발표한 새 앨범 '그대가 분다'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기도 했다.


윤성열 기자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한소희 '압도적 미모'
최강록 '우승의 고소함'
김혜윤-로몬,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에스파 카리나 '시선강탈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I도 같은 답을 냈다..2026년 기운 좋은 말띠 스타 톱5[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