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응원릴레이] 더프렌즈 "韓, 끈기와 집중력으로 이길것"

발행:
길혜성 기자
[2014 브라질 월드컵]
더 프렌즈의 김형중 이장우 조성민(왼쪽부터) / 스타뉴스
더 프렌즈의 김형중 이장우 조성민(왼쪽부터) / 스타뉴스


가요계 20년 지기 친구들이 뭉친 이장우 김형중 조성민의 프로젝트 그룹 더 프렌즈가 한국팀의 선전을 기원했다.


더 프렌즈의 김형중은 한국팀의 2014 브라질 월드컵 첫 경기 직전인 18일 오전 스타뉴스에 "대한민국이 2 대 1로 승리할 것"이라며 "초반 러시아의 강한 압박에 먼저 1실점하며 고전하던 한국은 특유의 집중력과 끈기로 후반 2골을 몰아치며 승리를 거둘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장우는 "아무리 봐도 러시아와 첫 경기는 쉽지만은 않을 것 같다"라며 "첫 경기라는 크나 큰 부담감으로 인해 전반 초반에 나름 고전하겠지만 점점 적응해 나가며 대한민국 온 국민의 응원에 힘입어 기적 같은 일들을 만들어 낼 것 같다"라고 예상했다.


이장우는 "제 예상도 한국이 2 대 1로 한국이 승리를 하는 것"이라며 "우리 더 프렌즈 또한 길거리 응원전에서 목 터져라 대한민국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성민은 "1 대 1 무승부가 될 것 같다"라며 "태극전사들의 시차 및 심한 부담감으로 인해 첫 게임 러시아전은 약간의 고전이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조성민은 "전반에 선취골을 허용해 불안한 출발을 보이지만 후반 극적인 동점골로 첫 게임은 무승부로 마무리 될 듯"이라고 덧붙였다.


더 프렌즈는 지난 5월 붉은악마의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 응원가 중 한 곡인 '아이 러브 코리아(I Love Korea)'를 발표했다.


한편 한국팀은 18일 오전 7시(한국시간) 브라질 쿠이아바에 위치한 아레나 판타날에서 러시아와 H조 조별예선 1차전을 갖는다.


길혜성 기자comet@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tarnewskorea>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