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카라, 4인체제 첫앨범 티저 첫공개..8월 컴백 공식선언

발행:
길혜성 기자
카라 미니 5집 티저 이미지 / 사진출처=카라 공식 홈페이지
카라 미니 5집 티저 이미지 / 사진출처=카라 공식 홈페이지


걸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가 4인 체제 개편 뒤 첫 음반과 관련, 티저 이미지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카라 측은 23일 0시 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곧 발매될 6번째 미니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4인 체제로 변화된 카라가 새 음반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해당 티저 이미지는 '데이 & 나이트(DAY & NIGHT)'란 문구, 피어있는 꽃과 봉우리, 태양과 달을 의미하는 문양 등이 배치, 그 속뜻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카라의 구하라 한승연 허영지 박규리(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 / 스타뉴스


앞서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최근 스타뉴스에 "카라는 8월 중순 새 음반을 낼 것"이라며 "형태는 미니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DSP미디어 측은 "이번 음반은 카라가 4인 체제로 변신한 뒤 처음 선보이는 앨범"이라며 "타이틀곡은 히트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가 만든 경쾌하면서 파워풀한 댄스곡"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존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정니콜 강지영 등 5인조 활동해 온 카라는 올 상반기 정니콜과 구하라가 팀을 떠났다. 이후 카라 측은 서바이벌 프로젝트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을 통해 DSP미디어 연습생 허영지를 새 멤버로 뽑았고, 그녀는 이번 앨범부터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와 함께 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