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잠 못드는 밤', 5개 음원차트 1위..강세 지속

발행:
이지현 기자
크러쉬(왼)와 '괜찮아, 사랑이야' 공식 포스터 / 사진=스타뉴스,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제공
크러쉬(왼)와 '괜찮아, 사랑이야' 공식 포스터 / 사진=스타뉴스,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제공


힙합 뮤지션 크러쉬(본명 신효섭)가 OST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크러쉬가 지난 6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발표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파트3 '잠 못 드는 밤(Feat. 펀치)'은 11일 오전 8시 기준, 엠넷 몽키3 지니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총 5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크러쉬는 음원 공개 직후부터 꾸준히 일부 차트에서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잠 못 드는 밤'은 작곡가 코난이 곡을 쓰고 지훈과 구지안이 작사한 노래로, 어쿠스틱 힙합 장르다. 노랫말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면서 잠들지 못하는 마음을 담았다. 펀치가 피처링에 참여해 애틋한 감성을 더욱 잘 살린 점이 특징이다.


같은 시각 또 다른 신곡들도 강세를 나타냈다. 올레뮤직 벅스 등 2개 실시간 차트에서는 시크릿이 이날 0시 발표한 '아임 인 러브(I'm In Love)'가 각각 1위에 올랐고, 멜론에서는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 출신 박보람이 지난 7일 선보인 데뷔곡 '예뻐졌다'가 1위에 랭크됐다.


또한 다음뮤직 실시간 차트에서는 다비치의 '괜찮아 사랑이야'가, 싸이월드뮤직에서는 어반스페이스의 '왜'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