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15년 히트곡 담은 베스트앨범 발표

발행:
이지현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사진제공=에이치투미디어
플라이투더스카이/사진제공=에이치투미디어


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가 데뷔 후 15년 간 사랑받은 노래를 수록한 리메이크 앤(&) 베스트 앨범을 발표한다.


11일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에 따르면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는 13일 오후 8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1차 음원을 공개하며, 이달 말 오프라인에 이번 앨범인 '백 인 타임(Back in Time)'을 선보인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백 인 타임'은 기존 곡을 그대로 담은 베스트 성격의 음반이 아닌, 재편곡과 재녹음을 거쳐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노래들로 채워졌다. 경쾌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씨 오브 러브(Sea Of Love)', 애절한 감성의 '가슴 아파도',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미씽 유(Missing you)', '남자답게' 등이 담겼다.


환희와 브라이언은 "시간이 많이 지나 원곡 느낌을 최대한 살리는 데 중점을 뒀지만 새로운 편곡과 재녹음을 거친 만큼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심혈을 기울여 만든 음반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리메이크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 2008년 4월 '취중진담' '달팽이' 등이 수록된 '리콜렉션(Recollection)' 이후 6년 5개월 만이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말까지 총 5개 도시를 순회하는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