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슈퍼주니어, 대만 사로잡았다..'슈퍼쇼6' 2만여 관객 열광

발행:
이지현 기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슈퍼주니어(규현 이특 희철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가 서울, 일본 도쿄, 홍콩, 중국 베이징에 이어 '슈퍼쇼6' 대만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퍼주니어는 지난달 29일과 30일 양일간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6 인 타이페이(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6 in TAIPEI)'라는 타이틀의 공연을 개최하고, 2만 2000여 명의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슈퍼주니어는 대만에서 121주 연속 음악차트 1위 기록을 세울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이번 콘서트 역시 2회 공연 모두 전석을 매진시켰다. 또한 TVBS, 중국시보, 자유시보 등 현지 언론들은 물론 대만 배우 곽설부, 담예진 등 유명 스타들도 공연장을 찾아 화제를 모았다. 슈퍼주니어에 대한 현지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 번 입증한 대목이다.


이날 공연에서 슈퍼주니어는 히트곡 '마마시타(MAMACITA)', '쏘리 쏘리(Sorry, Sorry)', '미스터 심플(Mr. Simple)' 등은 물론 앨범 수록곡 무대, 유닛 무대, 멤버별 무대, 분장쇼 등을 통해 총 34곡을 선사했다. 슈퍼주니어만의 개성과 매력으로 현지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대만 관객들은 공연 내내 슈퍼주니어를 연호하고 모든 가사를 열정적으로 따라 불렀다. 특히 29일 공연에서는 'ELF♥SJ', 30일 공연에서는 '오래 함께 하자'라는 문구를 각각 선보이며 대규모 야광 봉 이벤트를 펼쳐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


한편 대만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슈퍼주니어는 오는 5일부터 7일가지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슈퍼쇼6'의 열기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언제나 멋짐이 폴폴~!'
지드래곤 '귀엽고 멋있어!'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눈부시네'
임재범, 레전드의 귀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단짝에게 감사를♥"[30회 BIFF]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뜨겁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