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새드라마 '프로듀사' 방송서 '신곡' 선보인다

발행:
길혜성 기자
아이유 / 사진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 사진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가수 겸 연기자 아이유가 자신의 새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신곡을 선보인다.


아이유는 오는 5월8일 오후 첫 방송될 12부작 KBS 2TV 새 금토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톱 가수 신디 역을 연기한다. 아이유가 소화할 극 중 신디는 평상시의 아이유와는 달리, 도도하고 까칠한 가수다.


평소 친근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아이유는 이번 역할이 실제 자신과는 거리가 있지만, 극 중 신디 역을 완벽히 연기하기 위해 현재 여러 부분에 최선을 기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아이유는 '프로듀사' 방송 초반부에 등장할 가요 프로그램 출연 장면을 위해 신곡까지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한 연예 관계자는 최근 스타뉴스에 "아이유는 '프로듀사'에서 자신이 맡은 역할에 몰입하고 시청자들에도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기존 곡이 아닌, 신곡을 방송에서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기로 스스로 선뜻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아이유는 현재 이번 신곡 작업 중"이라며 "추후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으로서 이 곡은 오로지 '프로듀사' 방송만을 위해 준비하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아이유의 '프로듀사'에 대한 애착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프로듀사'는 예능국 안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을 드라마다. 아이유 외에도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박혁권 조한철 김종국 나영희 예지원 서기철 이채은 강신철 박희본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