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팬 350명에게 '란초화분' 선물..'잘키워주세요'

발행:
문완식 기자
비스트 장현승과 '란초 화분'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스트 장현승과 '란초 화분'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비스트의 장현승이 팬들에게 특별한 화분 선물을 했다.


11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현승은 지난 10일 진행된 SBS '인기가요' 현장에서 이른 시간부터 사전녹화에 참여해 준 팬들을 위해 미니 화분 350개를 준비, 선물했다.


장현승의 별명을 본 따 '란초'라 이름 지어진 이 화분에는 '잘 키워주세요'라는 장현승의 친필 메시지가 적혀 있다.


소속사 측은 "이는 팬들에게 화분을 키우며 일상 속에서 장현승과 함께하는 것 같은 작은 '힐링'을 만끽하라는 의미와 더불어 첫 솔로데뷔에 나선 '신인가수' 장현승을 사랑과 정성으로 잘 키워달라는 의미 역시 내포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현승은 솔로 활동 시작부터 항상 힘이 되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던 중 자신의 별명을 본 딴 화분이라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화분을 받은 팬들은 SNS와 각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등을 통해 '란초 화분' 인증사진을 찍어 올리며 장현승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지난 8일 신곡 첫 솔로 미니음반 '마이(My)'와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를 발표한 장현승은 펑키한 힙합 댄스넘버 사운드와 자신만의 유니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