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확 바뀐다..소녀 벗고 강렬 걸그룹 변신

발행:
문완식 기자
소나무 /사진=TS엔터테인먼트
소나무 /사진=TS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소나무가 변신한다.


소나무는 오는 20일 새 앨범 'CUSHION(쿠션)' 공개에 앞서 15일 낮 12시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지난 13일 공개됐던 재킷 이미지에서 캐주얼한 데님 스타일로 한껏 소녀의 사랑스러움을 발산했던 소나무의 일곱 멤버는, 이번 역시 데뷔 때와 마찬가지로 180도 상반되는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14일 오전 새롭게 공개된 단체 사진에서는 재킷 사진에서 보여줬던 화사한 전원을 바탕으로 일상의 느낌을 가득 담은 캐주얼 데님 스타일 대신, 강렬한 색감의 신비스러운 세트를 배경으로 블랙과 화이트의 광택 인조가죽 원단을 활용해 각각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핫팬츠에 크롭 재킷을 모두 화이트로 매칭시킨 나현을 꼭짓점으로 삼각편대로 포즈를 취한 일곱 명의 소녀들은 저마다 다른 개성을 뽐내고 있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소나무의 앨범 콘셉트를 '퓨처 스쿨'로 규정하고, "초기 힙합 음악을 가리키는 '올드스쿨'에서 착안한 '퓨처스쿨'은 이번 앨범을 통해 소나무의 미래지향적인 트렌디한 음악과 스타일링을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단옆차기 사단의 EastWest(이스트웨스트)와 블락비 리더 지코의 형으로 ‘쇼미더머니4’에 참가해 뛰어난 랩 실력을 선보이고 있는 uNo(우노)가 프로듀싱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쿠션’의 티저 영상은 15일 낮 12시 소나무의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officialsonamoo)와 TS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채널(https://www.youtube.com/user/TSENT200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나무는 오는 20일 서울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