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DJ 보이즈노이즈 "윤미래 진실하고 유니크한 래퍼"

발행:
윤성열 기자
윤미래(왼쪽)와 보이즈노이즈 /사진제공=필굿뮤직
윤미래(왼쪽)와 보이즈노이즈 /사진제공=필굿뮤직


세계적인 DJ 겸 프로듀서 보이즈노이즈(BOYS NOIZE)가 함께 합동 무대를 펼치는 가수 윤미래를 칭찬했다.


11일 윤미래 소속사 필굿뮤직에 따르면 보이즈노이즈는 오는 12일 서울 여의도 IFC3에서 열리는 '캡처 더 시티(#Capture The City)' 싱글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앞두고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파트너인 윤미래와 합동 무대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그는 "이번 작업을 통해 본 윤미래는 정말 멋진 래퍼였다"며 "윤미래의 음악에서는 진실성이 느껴지고, 그녀의 스타일은 매우 유니크하다. 그런 점이 나와 윤미래를 이어 준 연결고리인 것 같다"고 전했다.


지난 2008년 첫 내한 무대 이후 빅뱅 등 유명 K팝 스타들과 음악 작업을 하며 한국과의 인연을 이어 온 그는 "난 한국을 좋아한다"며 "서울에 친구들도 많다. 서울이라는 도시는 정말 익사이팅하고 아름다운 곳이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한국 팬들에게 "사랑합니다. 한국에 빨리 가서 만나고 싶다"고 덧붙였다.


'캡처 더 시티'는 하이네켄이 뽑은 전 세계에서 가장 핫(HOT)한 6대 도시로 서울이 선정된 것을 기념해 마련된 프로젝트로, 서울을 가장 감각적이고 트렌디하게 알릴 수 있는 아티스트로 한국에서는 윤미래가, 해외에서는 보이즈노이즈가 각각 선정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