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무도' 마친 GD&태양, 오늘(14일)은 中청두 공연..빅뱅 월드투어

발행:
길혜성 기자
빅뱅 / 사진출처=YG라이프
빅뱅 / 사진출처=YG라이프


그룹 빅뱅(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이 월드투어를 통해 또 한 번 해외 팬들을 만난다.


빅뱅은 14일 오후 중국 청두에서 '메이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빅뱅은 지난 4월 서울을 시작으로 최근까지 중국의 광저우 베이징 상하이 대련 우한 심천 난징 및 홍콩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에서 성황리에 월드투어를 이어왔다.


특히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은 지난 13일 오후 강원 평창 동계올림픽 스키점프 경기장 내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점프대에서 열린 MBC '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 '무한도전' 멤버 황광희와 팀을 이뤄 참여한 바로 다음 날, 중국 청도 팬들을 만나게 돼 더욱 관심을 끈다.


한편 빅뱅은 8월 신곡으로도 공인차트 가온차트 디지털 주간 종합 차트 1위 등, 총 3관왕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빅뱅은 지난 13일 발표된 가온차트에서 이달 5일 공개한 '메이드' 앨범 시리즈의 네 번째 싱글 수록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로 최신 차트인 2015년 33주차 디지털 종합 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곡은 다운로드 주간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빅뱅은 K팝 아티스트의 중국 내 인기도 기준으로 순위를 정하는 가온 웨이보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며 최신 가온차트에서 총 3관왕을 품에 안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