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콘서트 준비 중 조촐한 생일 파티

발행:
강소정 인턴기자
/사진=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사진=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걸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의 정은지가 콘서트 준비 중 지인들과 함께 한 조촐한 생일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18일 오전 에이핑크의 공식 트위터에는 정은지의 만 22세 생일을 맞아 정은지의 셀카와 함께 "안녕!고마워요!! 축하해줘서. 김미정 여사님, 정원길 대장님! 정은지로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사랑 돌려드리며 살게요. 앞으로도 열심히 노래 부르며 살래요. 사랑합니다. p.s 콘서트 연습 중"이라는 글이 올라 왔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은지는 옅은 화장만 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성숙해진 외모와 옅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이어 에이핑크의 리더 초롱은 "은지의 생일 축하합니다. 콘서트 연습하느라 케이크도 . 뒤늦게 조촐하게 합주실에서 밴드팀 식구들이랑 축하를 해주게 되었네요. 넘넘 미안하고 ..진심으로 축하해! 콘서트 화이팅하자!!"라는 글과 함께 초콜릿 파이로 만든 조촐한 케이크 앞에서 소원을 빌고 있는 정은지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생일 축하해요"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연습 화이팅하세요!" "생일 날 연습이라니. 안타깝지만 멋지네요" 등의 반응을 보여 정은지의 생일을 축하했다.


/사진=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