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즈 래현, 19일 해병대 입대

발행:
윤성열 기자
포커즈 래현 / 사진=스타뉴스
포커즈 래현 / 사진=스타뉴스


그룹 포커즈(래현, 대건, 진온, 칸, 예준)의 래현(김래현·24)이 입대했다.


19일 가요계에 따르면 래현은 이날 오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경남 포항 해병대 훈련소에 입소했다.


래현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남들보다 조금 늦은 나이에 입대하기에 조용히 다녀오려고 한다"며 "보잘 것 없는 저에게는 참 감사한 분들이 많다"며 "항상 응원해주시고 격력해주셔서 감사하다. 든든한 마음으로 입대한다"고 적었다.


그는 또 "혹시 나로 인해 상처 받으신 분들 계시 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서해 주셨으면 한다. 죄송하고 미안하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정말 짧은 시간일 수 있지만 국방의 의무를 다하며 더 생각하고 반성하고 많은 것들을 배우고 공부하고 오겠다. 항상 건강 챙기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 행운이 따르길 기도한다.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고 덧붙였다.


포커즈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조용히 입대하고 싶다는 본인 의사에 따라 입대하기 전까지 외부에는 알리지 않았다"며 "입소 현장에는 멤버들이 함께 배웅했다"고 밝혔다.


한편 래현이 속한 포커즈는 지난 2012년 디지털 싱글 '지기'(Jiggy)로 데뷔했다. 최근 국내보단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