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이재진·AOA 유나·엔플라잉 김재현 '더쇼' MC

발행:
윤상근 기자
(왼쪽부터) 이재진, 유나, 김재현 /사진제공=SBS
(왼쪽부터) 이재진, 유나, 김재현 /사진제공=SBS


FT아일랜드 이재진과 AOA 유나, 엔플라잉 김재현이 SBS '더쇼' 스페셜 MC를 맡는다.


10일 SBS에 따르면 이재진, 유나, 김재현은 이날 방송되는 '더쇼'의 스페셜 MC를 맡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통적으로 연기 경력이 있는 세 사람은 연기에 이어 음악방송 MC까지 접수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더쇼’의 스페셜 MC로 발탁되었다는 후문이다.


FT아일랜드의 멤버 이재진은 뮤지컬에 이어 최근 웹드라마 주연을 맡는 등 다양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어, 과연 MC로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AOA 멤버 유나는 '더쇼'에서 처음 음악방송 MC에 도전해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지난 5월 데뷔한 신인 밴드 그룹 엔플라잉의 드러머 김재현은 레인보우 김재경의 친동생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재진과 유나는 '더쇼' 속 코너 '더쇼 뉴스'에서 앵커로 변신해 재치 넘치는 콩트 연기를 선보이며 ‘남매 그룹’의 남다른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더쇼'는 걸스데이의 남동생 그룹 M.A.P6의 첫 데뷔 무대와 '4 Walls'로 활동을 재개한 f(x)를 비롯해 HIGH4, TWICE, 가비엔제이, 라니아, 러블리즈, 로미오, 루커스, 멜로디데이, 몬스타엑스, 빅브레인, 엔플라잉, 오마이걸, 옴므, 칠학년일반, 타히티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