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2월 1일 컴백 확정..미니 7집 '액트 세븐' 발매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이 오는 2월 1일 컴백을 확정했다.


20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포미닛은 오는 2월 1일 낮 12시 미니 7집 '액트 세븐'(Act.7)을 발표한다. 포미닛은 지난해 2월 발표한 앨범 '크레이지'(Crazy) 이후 1년여 만이다.


애초 이달 중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었으나 좀 더 완성도를 높은 결과물을 내기 위해 다음 달로 발표 일정을 미뤘다.


앨범 명 '액트 세븐'은 2016년 그 일곱 번째 막을 열 포미닛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담겠다는 멤버들의 중대한 포부가 담겼다. 이번 컴백을 위해 멤버들은 곡, 퍼포먼스, 스타일링 등 제작 및 활동 전반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걸 크러쉬'(여자가 다른 여자를 흠모하거나 동경하는 것) 돌풍을 일으킨 히트곡 '미쳐'에 이어 다시 한 번 색다른 느낌의 '걸 크러쉬'로 가요계를 흔들겠다는 각오다.


최근 세계적인 일렉트로닉댄스뮤직(EDM) 프로듀서이자 DJ인 스크릴렉스와 협업 사실이 알려지면서 한껏 팬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한편 포미닛은 20일 오전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포미닛 이즈 백'(4MINUTE is Back!)이라는 내용과 함께 컴백 정보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