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시★다방]유영진X디오 '텔미', 애절한 남자의 사랑..이 조합 찬성!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 대표 프로듀서 유영진과 엑소 디오의 듀엣곡 '텔미(왓 이즈 러브'(Tell MeWhat Is Love)가 베일을 벗었다.


19일 0시 SM의 새로운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의 두 번째 주자인 프로듀서 유영진과 엑소 디오는 콜라보레이션곡 '텔미'가 공개됐다.


유영진과 디오가 콜라보레이션한 '텔미'는 연인이 떠나버린 후 사랑을 깨닫는 바보 같은 남자의 독백을 그린 R&B 장르의 곡. 엑소가 데뷔 전 프롤로그 싱글로 공개한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후속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이 곡은 "니까짓게 뭔데 날 비참하게 만들어? 욕이라도 해줬으면 속이 후련할 텐데/ 왜? 어떤말조차 넌 없이 내 곁을 떠나가 버렸니?/ 헤어질 준비가 안됐어, WAIT A MINUTE/ 기다림은 너무 길은데 HAS NO LIMIT/ 대답 없는 널 자꾸 불러도 메아리만 돌아와"같은 가사로 헤어짐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남자의 마음을 애절하게 담아냈다.


이날 공개된 에필로그 영상에는 유영진과 디오가 녹음실에서 함께 음악 작업하는 현장을 스케치한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SM의 새로운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은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음원을 공개한다. SM측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한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