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프로듀스101' 한혜리, 이르면 6월 걸그룹 정식 데뷔

발행:
윤성열 기자
한혜리 /사진제공=Mnet
한혜리 /사진제공=Mnet


Mnet 걸 그룹 육성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의 숨은 수혜자 한혜리의 가수 데뷔가 임박했다. 이르면 오는 6월 걸 그룹 멤버로 정식 데뷔한다.


7일 가요계에 따르면 한혜리는 연내 가수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데뷔 작업 정도에 따라 이르면 올 상반기 소속사 스타제국의 신인 걸 그룹 멤버로 가요계에 첫 발을 디딜 계획이다.


한혜리는 지난 4월 종영한 '프로듀스 101'의 최종전에서 12위를 차지해 아쉽게 걸 그룹 I.O.I 멤버가 되지 못한 연습생이다. I.O.I 데뷔 마지노선이었던 11위의 유연정과 격차가 크지 않아 아쉬움을 더했다.


그러나 지상파의 견제로 I.O.I의 행보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면서 오히려 행보가 자유로운 탈락 연습생들에게 더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그룹 CLC에 합류한 권은빈, 솔로 음반을 낸 황인선 등이 일찌감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혜리와 함께 '프로듀스 101'에 참가한 스타제국 연습생 김윤지, 강시현도 걸 그룹 멤버로 데뷔할 예정이다. 이들은 최근 '올망졸망(OMGM)'이란 팀 이름으로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며 활발히 팬들과 소통에 나서고 있다.


스타제국의 한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올 상반기 출격을 목표로 현재 곡 수집에 한창이다"며 "구체적인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늦어도 올해 안에 나올 예정이다.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 외에 추가 멤버 영입도 고려 중이다. 선정되는 곡 콘셉트에 따라 멤버 구성도 달라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