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슈퍼키드, 27일 콘서트..수험생+직장인에 활력 선사

발행:
김미화 기자
슈퍼키드 / 사진=JDB
슈퍼키드 / 사진=JDB


밴드 슈퍼키드가 콘서트와 쇼케이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조인트 콘서트'를 연다.


슈퍼키드는 오는 27일 '2016 슈퍼키드 선댄스 조인트 콘서트'를 통해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 업무로 피곤한 직장인들 등 일상에 지친 많은 이들에게 열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슈퍼키드가 종합엔터테인먼트사 JDB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은 후 열리는 첫 콘서트인 만큼 신선하고 폭발적인 무대로 가득한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 동안 슈퍼키드는 각종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 행사를 종횡무진하며 공연 횟수만 2000회를 넘는 만큼 10년차 밴드의 내공을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되어 있다고.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버릴 락 음악부터 달달한 발라드 곡까지 슈퍼키드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의 밝고 따뜻한 에너지가 11월의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콘서트와 쇼케이스가 함께 진행되는 조인트 콘서트답게 슈퍼키드의 멤버 징고의 솔로곡을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자리까지 마련되어 있어 기대감을 더욱 불어넣고 있다.


한편 '2016년 슈퍼키드 선댄스 조인트 콘서트'는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에 플랫폼 창동 61 레드박스에서 공연되며 네이버 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