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YG보이그룹, 멤버는 7인 이상.."방예담 변성기 잘넘겨"

발행:
길혜성 기자
방예담 / 화면캡처=SBS 'K팝스타2'
방예담 / 화면캡처=SBS 'K팝스타2'


국내 최대 가요 기획사 중 한 곳인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올해 또 한 팀의 보이그룹을 선보인다. 이 팀에는 'K팝스타2' 준우승자 방예담(15)도 멤버로 확정,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13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현재 YG는 올 7월 데뷔를 목표로 새 보이그룹을 준비 중이다.


특히 이 팀에는 지난 2012년 11월부터 2013년 4월까지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 준우승자인 2002년생 방예담도 멤버로 최종 확정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팀의 데뷔 준비에 함께 하고 있는 한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YG에서 이번에 선보일 새 보이그룹 멤버들의 나이대는 15~17세"라며 "방예담은 이 팀의 리드 보컬로 이미 결정됐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방예담이 소속될 팀의 멤버 수는 7인 이상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YG는 자사 사상 가장 어린 나이대의 멤버들로 이뤄질 7인조 이상의 새 보이그룹을 올 하반기 팬들에 선보이게 될 전망이다.


한편 일각에서 'K팝스타2' 시절 미소년 목소리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방예담의 변성기와 관련한 우려가 일고 있는 것에 대해, 이 관계자는 "방예담은 어린 시절 목소리의 특성을 유지해가며 변성기를 잘 넘겼다"라며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뜻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신세 많이 졌습니다"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