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하이라이트, 3주 연속 '뮤뱅' 1위..정은지·EXID 컴백(종합)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그룹 하이라이트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가요 순위 프로그램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위너의 '릴리 릴리(REALLY REALLY)', 하이라이트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가 K-차트 1위 후보에 올랐다.


하이라이트가 이날 K-차트 1위에 올랐고, 3주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이날 방송에는 출연하지 않아, 수상소감은 들을 수 없었다. 하이라이트의 트로피는 MC들이 대신 트로피를 전달한다고 했다.


또한 이번 '뮤직뱅크'에서는 컴백 가수들의 무대도 이어졌다. 먼저 와썹은 신곡 '칼라TV'로 개성 있는 무대를 꾸몄다. 또한 정은지는 신곡 '너란 봄'으로 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사했다. EXID는 미니앨범 3집 '이클립스' 타이틀 곡 '낮보다는 밤'로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 프리스틴은 '위우(WEEWOO)'로 상큼한 매력을 뽐냈고, 걸스데이는 'I'll Be Yours'로 남심을 저격했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 여자친구, 오마이걸, 틴탑 등 아이돌 그룹들도 각각 개성 만점의 무대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B-Side, 씨엔블루, DAY6, EXID, MVP, 프리스틴, 와썹, 걸스데이, 드림캐쳐, 몬스타엑스, 세븐어클락, 세이예스, 여자친구, 오마이걸, 인엑스(INX), 임팩트, 정은지, 천단비, 틴탑, 피터한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눈부시네'
임재범, 레전드의 귀환
루네이트, 두 번째 싱글 'LOST'로 컴백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뜨겁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