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펜타포트' 2차 라인업 발표..국카스텐 헤드라이너 낙점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예스컴
/사진제공=예스컴


음악 페스티벌 '제12회 2017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이하 '펜타포트')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펜타포트' 측은 1일 "요즘 대세인 국내외 뮤지션들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2차 라인업으로 발표됐다"고 밝혔다.


해외 팀으로는 경쾌한 멜로디와 넘치는 에너지가 인상적인 밴드 디엔씨이(DNCE)가 이름을 올렸다. 지난 3월 내한 당시 큰 호응을 얻었으며, 한국인 기타리스트 진주가 활동하고 있어 주목을 받았다.


이 밖에 영국의 떠오르는 신인 두아리파(DuaLipa)를 비롯해 영국 얼터너티브 밴드의 위상을 이을 떠오르는 신인 4인조 록 밴드 선다라 카르마(Sundara Karma), 실력파 펑크 밴드 유 미 앳식스(You Me At Six), 미국 아틀란타 출신 메탈 밴드 이슈스(Issues)가 포함됐다.


국내 팀 중에는 밴드 국카스텐이 헤드라이너로 낙점됐다. 이들은 결성 10주년을 기념해 폭발적인 무대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펜타포트'에 첫 출연하는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도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 일렉트로닉 밴드 이디오테잎, 경쾌한 스카 음악을 연주하는 킹스턴루디스카, 아시안 체어샷, 강산에, 서사무엘X김아일, 키라라 등이 추가 발표됐다.


또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음악을 선사하는 장미여관과 형돈이와 대준이가 '형돈이에게 장미를 대준이' 무대를 페스티벌 최초로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펜타포트'는 오는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일릿 민주 '꽃향기가 폴폴~'
엔하이픈 '자카르타 공연도 파이팅!'
정수빈 '팬미팅 잘 다녀올게요~'
블랙핑크 '가오슝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방암 행사, 연예인 '공짜'로 부르고·브랜드엔 '돈' 받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