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왓츠업 서울" 브리트니 스피어스 화려한 오프닝..팬들 기립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iME KOREA
/사진제공=iME KOREA


세계적인 팝 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강렬한 인트로 무대로 고척 스카이돔을 뜨겁게 달궜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10일 오후 8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브리트니 라이브 인 서울 2017'(BRITNEY LIVE IN SEOUL 2017)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가수 데뷔 이후 18년 만에 한국에서 펼치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날 오후 8시 20분께 무대에 선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파워풀한 인트로 공연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후 섹시한 의상을 입고 화려하게 등장, 팬들의 기립을 이끌어냈다. 여전히 건재한 무대 매너와 각 잡힌 군무가 인상적이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이날 인트로 공연을 시작으로 '워크 비치', '워머나이저' 등의 무대로 고척 돔에서의 공연을 시작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왓츠 업 서울?"(What's up, Seoul?)이라고 외치며 한국 팬들에게 인사도 건넸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내한 공연에 앞서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먼저 단독 콘서트를 개최, 총 3만여 명의 현지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일본과 한국을 거쳐 대만, 필리핀, 태국, 홍콩에서도 콘서트를 이어간다.


지난 1999년 데뷔한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현재까지 전 세계 약 1억 5000만 장의 음반 판매고를 보유 중인 세계적인 팝 여가수. 정규 앨범 7장 중 6장이 미국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그래미 어워즈,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등에서도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