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평균연령 15.9세" TS엔터 10인조 보이그룹 TRCNG', 10월10일 데뷔

발행:
김현록 기자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TS 엔터테인먼트의 10인조 보이그룹이 'TRCNG'로 그룹명을 확정하고 오는 10월 10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앞서 10인조 보이그룹 런칭 계획을 발표한 TS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10시 공식 채널에 데뷔 그룹명 'TRCNG'의 확정 소식을 공표하며 영상을 오픈했다.


우주를 연상케 하는 신비스러운 분위기 속에 시작된 영상을 통해 멤버들의 어린 시절 사진이 비쳐지는 가운데 멤버 10명의 이름이 연이어 공개됐다. 영상은 몽환적인 사운드와 비주얼 효과로 시선을 사로잡는 등 TRCNG의 강렬한 등장을 암시해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그룹명 'TRCNG'는 'Teen Rising Champion in a New Generation'의 약자로,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TS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방면의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언터쳐블, 시크릿, B.A.P, 소나무를 뒤이을 신인그룹 TRCNG는 평균연령 만 15.9세의 10인 조로, 멤버 전원이 2000년대 이후 생으로 구성됐다. 멤버들 모두 보컬, 랩,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역량을 두루 갖춘 실력파들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기대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아홉 '강렬한 컴백 무대'
지드래곤 '언제나 힙한 느낌'
미연, 3년 6개월만의 미니앨범 'MY Lover'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사생활 루머' 이이경, '놀면 뭐하니?' 결국 하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