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2017MAMA 후보 공개..엑소부터 트와이스까지

발행:
조연을 인턴기자
/사진=Mnet 가요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사진=Mnet 가요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엠카운트다운'에서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2017 MAMA) 후보에 오른 가수들을 소개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net 가요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은 '2017 MAMA' 특집으로 꾸며졌다. 그룹 세븐틴과 프로미스가 '2017 MAMA'에 노미네이션 된 가수들을 차례로 소개했다.


이어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부문,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 부문,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 부문 후보에 오른 가수들의 '엠카운트다운' 무대가 공개됐다.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부문에는 씨엔블루의 '헷갈리게'(Between Us), 데이식스의 '반드시 웃는다', FT아일랜드의 'Wind', 버즈의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혁오의 'TOMBOY'가 이름을 올렸다.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 부문에는 에이핑크의 'FIVE', 트와이스의 'SIGNAL', 레드벨벳의 '빨간 맛'(Red Flavor), 소녀시대의 'Holiday',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이 후보에 올랐다.


마지막으로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 부문 후보에는 엑소의 '코 코 밥'(Ko Ko Bop), NCT127의 '체리 밤', 몬스타엑스의 '아름다워', 방탄소년단의 'DNA', 빅스의 '도원경', 세븐틴의 '울고 싶지 않아'가 포함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